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기록

7살친구 편지지만들기_ft.타이포그래피

우리 아들이 7살이 되면서 부터

친구들에게 편지를 받아왔어요

그렇게 중요한 이야기를 쓰는건 아니지만

나름 재미있더라고요..

친구편지의 내용은

저녁에 아빠 운동할때 축구장에서 만나자!!

이런 내용이었습니다.ㅎㅎ

편지를 받아서 우리아들도 답장을 하고싶은데

우리아들은 아직 한글을 많이 알지못해요 ㅎㅎ

그래도 천천히 쓰면 쓸수는 있어서

나름대로 제가 우리아들의 편지지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ㅎㅎ

요새 타이포그래피에 엄청 이렇게 저렇게 해보는중이에요

그러다 우리아들의 편지지에 약간의 내용을 넣으면 어떨까 생각이들어 만들어 보았습니다

엄청난 실패후 터득한후 기록겸 씁니다 ㅎㅎ

편지지 바탕도 만들고 뒷면은 우리아들이 레고를 좋아해서

레고로 편지지 바탕을 만들었습니다.

앞면 가운데에 내용을 넣을꺼에요

저 글씨를 그림 가운데에 넣을껀데

저는 즐거운 어린이집 행복한 7살우리 즐거운 우리 행복한 우리로

사각을 만들었습니다.

1.글씨쓴 사각으로 그룹을 만들고(CTRL+G)

그룹을 만들지 않으면 글씨에서 회전이 됩니다.

2.효과-왜곡과 변형-변형

옵션에서 크리조절 가로-95, 세로-95

회전 5도 사본-40

확인클릭

이렇게 글씨가 회전이 됩니다

저는 색이 너무 진해 더 흐리게 바꿨습니다.

수치는 더 적게 넣으는게 더 이쁘네요 ㅎㅎㅎ

저는 글씨가 잘안보여서 저렇게로 해서 보냈어요 ㅎㅎ

반응형
LIST